롯데상품권 사용처 정리

반응형


    롯데상품권 사용처


    연말연초가 되면 직장이나 지인분들로 부터 상품권 선물을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요즘은 김영란법때문에 조금 주춤해지지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저희같은 일반인이야머 별상관 없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저역시도 연말 상조회비중 남은 금액을 상품권으로 명절마다 정기적으로 받는데요. 

    바로 롯데상품권이랍니다. 


    롯데는 전국대도시에는 백화점을 다 가지고있고 또한 제휴사용처가 가장많기때문에 제2의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번포스팅에서는 롯데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상품권의 종류는 총7가지인데요.

    5천원부터 50만원권까지 있는데 저는 1만원권과 5만원권까지만 구경해봤네요. 

    50만원권을 사용할수 있는 부자가 되고싶네요. 그날이 언제올련지 ㅋㅋ


    그럼 상세사용처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롯데상품권하면 가장 쓰임이 많은곳이 바로 쇼핑부분인데요. 

    윗표에서 보시다싶이 롯데가 들어간이름의 쇼핑관계업체들은 대부분 지원을 하고 신라,동화면세점,영풍문고,두산면세점까지 저중하나는 내 주변동네이 하나씩은 다들있으시니 사용하시면 될듯합니다.

    그 다음은 숙박관련인데요. 

    박을 할 수 있을정도로 많은 양을 가지신분들은 위의 표를 참조해서 사용하시면 될꺼같네요. 

    그다음은 외식입니다. 

    대표정인 패밀리레스토랑인 빕스와 아웃백에서 사용이 가능하구요. 

    블브나 비비고 등 많은 음식점에서 사용가능하기때문에 위의 표를 꼭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아웃백에서 통신사할인에 사용하니 꾀 저렴하게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저는 골프장을 이용해본적이 없어서 골프는 패스하고 위표참조하시구요. 

    롯데월드와 설악워터피아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겨울에 워터피아가서 좀 지지고 오면 좋을꺼같네요.

    그밖에 문화센터와 부산백병원에서 상품권사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도 종이로된 상품권을 사용할수있는데요. 

    우편으로 발송해서 확인이 되면 사용이 가능한데 번거롭기도 하고 그냥 주변에서 오프라인으로 사용하는게 좋을꺼같습니다.

    대부분의 롯데계열에서는 사용이 가능한데요. 불가능한데도 있다는걸 유념하셔야할꺼같습니다. 

    우리주변에 있는 롯데리아,엔젤리너스,나뚜르 같은경우는 롯데계열이지만 사용할수 없으니 사용하기에 앞서서 미리 주의 하시는것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이상 롯데상품권 사용처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필요한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바랍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기효능 알아보자  (0) 2016.12.29
    토익 점수 환산표  (0) 2016.12.26
    대사증후군 원인 알아보자  (0) 2016.12.11
    부위별 몸매 관리 방법  (0) 2016.12.06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하기  (0) 2016.12.0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