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고객센터 시간 몇시에요

반응형


    올레 고객센터 시간 몇시에요

    올레에서 인터넷이나 아이피티비등을 이용하면서 가끔 문제가 생길때가 있습니다. 

    저역시도 별문제 없다가 1~2년에 한번씩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는거 같은데요. 

    저처럼 폰이나 인터넷 또는 올레티비에 문제가 생기신분들은 후딱 처리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올레고객센터 시간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볼까합니다.


    올레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은 5가지가 있는데요. 

    일반인들은 앱으로 하냐 전화로 하냐 2가지로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올레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지역번호+100번으로 전국 동일한데요. 

    저같은경우는 그냥 100번만 눌러도 통화가 되던데 지역번호를 입력하라고 되있네요. ㅡ.ㅡㅋ

    홈상품(인터넷,티비,전화 등)의 경우는 토요일도 영업을 한답니다. 

    올레 기사님들이 토요일에도 방문을 하거든요. 

    평일 9시~18시, 토요일9시~12시까지가 고객센터 운영시간이랍니다. 

    이시간동안에는 고장뿐만아니라 상담원에게 신규,요금제,납부,문의사항 등 각종 문의점들을 물어볼수 있고 일처리도 가능하답니다.

    고장의경우는 24시간 운영을 하는데요. 

    접수만 24시간이고 처리는 영업일중 가장가까운 시간내에 방문을 하더군요. 


    고장났을때 콜센터에서는 시간을 좀 여유롭게 잡는편인거 같고 실제로 기사님은 일이빨리끝나면 전화로 일찍방문해도 되겠냐고 물어보는경우가 많았답니다.

    모바일의 경우는 고객센터는 평일 9시에서 18시까지만 운영한답니다. 

    다만 분실, 통화품질등의 장애사항은 24시간 접수를 받구요. 

    모바일의 경우는 114만 누르면 되고 분실해서 다른 폰으로 전화할때는 080-080-1618로 전화하시면된답니다. 1588-0010의 경우 요금이 부과되니 참고하시구요.

    그밖에 올레 부가서비스나 기업의 경우는 별도로 전화번호를 가지고 있답니다. 

    혹시나 이용중이신분들은 전화번호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올레플라자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월~금 평일만 운영하고 9시부터 저녁6시까지 영업하니 데이터쉐어링이나 직접 전화국에가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올레고객센터 시간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는데요.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