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CPU 가격인하 - 라이젠이 무섭군

반응형

    인텔 CPU 가격인하 - 라이젠이 무섭군

    얼마전 외국발 루머에서 인텔이 가격인하를 후덜덜하게 한다고 떠들썩했었죠. 

    위그림의 가격을 보고 2~3달 한국에도 곧 착한가격으로 인하를 하겠다고 생각을 하던중에....

    특정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후한 가격인하라는 소식이 저를 슬프게 했습니다.

    오늘 새벽에 검색을 하다보니 어제 3월 1일 부터 인텔 CPU 유통 국내3사에서 할인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다나와는 언제나 그렇듯... 기사에선 10~20프로 할인을 했다는데..

    가격이 쪼매씩 내려간거 같은 느낌입니다. 


    2일부터 본격적으로 가격이 빠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게다 잘만들어진 라이젠 덕분이네요.

    7, 5시리즈가 안정되게 잘안착되고... 3시리즈까지 가성비로 좀 달려줘서 20프로의 점유율만 가져준다면 싼가격에 구매할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 컴퓨터 구입하실분들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2~3은 관망하신후에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ㅋㅋ

    암레발이라고 좀 비관적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조금씩 설레기 시작하네요. 

    저렴하게 8코어 구성하고싶은데.. 힘내라 암드..!

    인텔이 공식적으로 인하하도록 만들어줘~~~~~~

    http://www.ilovepcbang.com/?mod=news&act=articleView&idxno=54077 : 관련기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