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음질 변환 프로그램 'MP3 Quality Modifier'

반응형


    MP3 음질 변환 프로그램 'MP3 Quality Modifier'

    MP3 Quality Modifier는 mp3음원파일의 음질을 쉽게 변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음원 파일이 너무 많은 용량을 차지해서 좀 줄이고 싶을 때 음질을 쉽게 조절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고음질에서 휴대용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음질을 프리셋을 통해서 선택해서 한번에 변환 할 수 있기때문에 한번만 사용해보면 사용법도 아주 쉽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점은 한글을 지원한다는 점 외국프로그램들이 보통 기능은 좋은데 한글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프로그램은 한글을 지원하기때문에 직관적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아무 무리가 없습니다.

      

    http://www.inspire-soft.net/software/mp3-quality-modifier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데요.


    맨 아래쪽 다운로드버튼을 통해서 다운받습니다. 해당 파일은 zip파일로 압축 되어있고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이 압축만 풀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았는데요. 실질적인 용량이나 음질을 크게 좌우 하는건 요즘시대에선 전송률입니다.저걸 이용해서 전송률을 줄이면 파일의 음질과 용량이 줄어들게 되고 높이면 용량과 음질이 늘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낮은 음질을 높게 설정 하는건 이미 손실이 일어난 파일이기때문에 의미가 좀 없습니다. 요즘 음원 파일의 전송율이 320에서 256정도 되는데요. 1개를 샘플로 변환해보고 음질을 체감 해보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전송류130으로 변환을 해보았는데요. 약2초만에 변환이 되고 용량은 60퍼센트 정도 줄어들었네요. 실제로 들어봐도 원래 파일과 크게 차이는 나지않는거 같습니다. 약간 음이 거칠어진 느낌정도?

    이 부분은 사람에 따라다르니 몇 번 변환을 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사항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mp3 음질 변환 프로그램 - 'MP3 Quality Modifier'에 대해서 포스팅해봤는데요. 단순하게 음질 변환시키고 싶으 신분들에겐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